본문 바로가기

䟱+/I♡You

제2유월절 지키러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 제2유월절 지키러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하나님께서는 3차의 7개 절기중에서 유일하게 2번 허락하신 절기가 있는데, 바로 유월절입니다.

유월절은 '넘을유', '건널월', '마디절'로 "재앙이 넘어가는 절기"로 더불어 죄사함의 축복과 영생의 축복이 담긴 하나님의 절기입니다.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죄사함과 영생이 축복을 주시기 위해서 허락해주신 유월절이기에 당연히 하나님의 축복을 받기를 원한다면 지켜야지요. 하지만,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하여 유월절을 지키지 못한 분들을 있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부득이 지키지 못한 자녀들을 위하여 제2유월절을 허락해주셨답니다.

하나님께서는 너무나 중요한 유월절을 지키지 못하여 축복을 받지 못하실까 한번더 유월절을 허락해 주신것이지요.

그래서 하나님의교회에서는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제2유월절을 지키고 있답니다.

 

 

민9:10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라 너희나 너희 후손 중에 시체로 인하여 부정케 되던지 먼 여행중에 있든지 할찌라도 다 여호와앞에 마땅히 유월절을 지키되 이월십사일 해질때에 그것을 지켜서

 

시체로 부정케 된자나, 먼 여행으로 피치 못한 사정으로 첫번째 유월절을 지키지 못한 자녀들을 위해서 하나님께서 제2유월절을 허락해 주신것이지요.

유월절은 하나님의 자녀라한다면 반드시 지켜야하는 하나님의 절기입니다.

 

 

우리를 위해서 허락해주신 새억약 유월절인만큼 꼭 지켜서 하나님의 축복을 받아야합니다

하나님께서 값없이 거저 주시는 유월절의 축복은 오직 하나님의교회만이 유일하게 지키고 있답니다.

 

제2유월절은 5월 18일 저녁7시에 하나님의교회에서

제2유월절 지키러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