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䟱+/I♡You

하나님의교회는 안식일을 지켜요(1) - 안식일의 유래

# 하나님의교회는 안식일을 지켜요(1) - 안식일의 유래

 

 

 

안녕하세요~

지금 전국과 전 세계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분들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좋은 소식은 [이탈리아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분리 성공했고, 그 결과를 다른나라에서 추가 연구해 사용할 수 있도록 공유한다고 하는데요.. 바이러스가 확보가 되면 진단 기법과 백신 개발, 바이러스의 독성 규명하는데 가속도가 붙게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하루빨리 백신이 개발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하나님의교회만 지키고 있는 안식일

오늘은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고 있는 안식일에 대해서 공유해 보고자 합니다.

안식일은 천국을 목적 삼고 참된 신앙생활을 하고자 하는 성도들에게 빼 놓을 수 없는 중요한 하나님의 규례이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수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고 성경의 가르침대로 산다고 하지만, 하나님께서 명하시고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안식일이 어느 날이지 확실히 알지 못하고 하나님의 뜻과는 다른 반대의 길을 가고 있지요.

 

안식일의 유래

우리들은 하나님을 사랑합니다. 그리고, 천국에 가기를 간절히 원하지요.

그러면 구원 받고자 하는 우리는 반드시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먼저 안식일은 어떻게 제정되었으며, 안식일을 지킴으로써 받을 축복과, 지키지 않았을 때의 받을 알아볼까 합니다.

 

 

 

창세기 2:1 천지와 만물이 다 이루니라 하나님의 지으시던 일이 일곱째 날이 이를 때에 마치니 그 지으시던 일이 다하므로 일곱째 날에 안식하시니라 하나님이 일곱째 날을 복 주사 거룩하게 하으니 이는 하나님이 그 창조하시며 만드시던 모든 일을 마치시고 이 날에 안식하셨음이더라

 

"안식일 = 편안히 쉬는날"

로써 태초에 하나님께서 엿새동안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안식하신 일곱째 날입니다. 그리고 그 일곱째날을 복 주시고 거룩하게 하셨지요. 즉, 하나님께서는 일곱째 날 안식일을 창조주의 권능을 기념케 하는 기념일로 삼으시고 성일로 제정하셨지요.

천지창조와 더불어서 시작된 것이 바로 안식일입니다.

 

 

 

출애굽기 20:8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하나님께서는 안식일을 기억해서 거룩히 지키라고 성경에 분명히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에서는 하나님의 말씀대로 안식일을 지키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