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䟱+/I♡You

하나님의교회로 유월절 지키러 오세요~

#하나님의교회로 유월절 지키러 오세요~

 

 

우리는 한 치앞도 모르는 인생을 살아가면서 마치 천년, 만년 살아갈것처럼 하지요.

 

 

그러나 성경의 예언처럼 사람은 한 시간, 몇 분의 일도 내다보지 못하지요. 천재지변으로 목숨을 잃을 수도 있으며, 길가다가 교통사고로 죽음을 맞이 할 수 있지요. 운동 마니아라도 급작스럽게 돌연사를 당할 수 있는등등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일들이 비일비재하기에 하나님께서는 내일 일을 자랑하지 말라고 하셨지요.

이러한 삶을 살아가는 사람이기에 예수님께서는 하루 속히 회개하고 천국으로 돌아갈 준비를 하라고 하셨답니다. 그러면 하루 속히 회개하고 천국으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사야43:1 너는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네가 물 가운데로 지날 때에 내가 함께 할 것이라 강을 건널 때에 물이 너를 침몰치 못할 것이며 네가 불 가운데로 행할 때에 타지도 아니할 것이요 불꽃이 너를 사르지도 못하리니 대저 나는 여호와 네 하나님이요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친히 우리를 당신의 소유로 삼아주시고 증거해 주심으로 모든 재앙 가운데서 구원해 주실 것을 유월절로 약속해 주셨지요.

 

 

유월절은 하나님께서 재앙을 면하게 하기 위해서 제정하신 절대적인 규례입니다.

실제, 유월절을 지킨 역사와 유월절을 지키지 아니한 자들의 결과가 확연히 달랐지요.

구약당시에도 유월절을 지키지 아니한 애굽 백성의 장자들은 모두가 죽임을 당하였지만, 유월절을 지킨 이스라엘 백성들은 10가지 재앙속에서 면함을 받았지요.

히스기야 왕 시대에도 솔로몬 사후에 분열된 북이스라엘과 남유다 또한 유월절을 지키자고 남유다 왕이였던 히스기야가 보발꾼을 북이스라엘에 보냈지만 조롱하고 비웃었지요.(역대하30:1~12) 그 결과 유월절을 지키지 아니한 북이스라엘은 앗수르군대에 처람하게 멸망을 당하고 함락되었고(열왕기하18:10), 유월절을 하나님의 뜻에 따라 지킨 남유다는 앗수르군의 전쟁에서도 보호해주셨지요(열왕기하19:30).

그럼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현시대는 어떨까요?

하나님께서 재앙을 면하기 위해 허락해 주신 유월절의 효력은 때와 장소, 시간과 상관없이 언제나 발휘된답니다.

하나님의 가르침과 말씀대로 유월절을 지켰다면 모든 재앙가운데에서 지켜주신답니다.

이제 재앙을 면하게 하는 유월절이 이번주로 다가왔습니다. 하나님의 절대적인 약속이 담긴 유월절 지키러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