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䟱+/I♡You

하나님의교회에서 알려주는 시대별구원자와 새이름(2)

# 하나님의교회에서 알려주는 시대별 구원자와 새이름(2)

 

 

 

오늘은 하나님의교회에서 알려주는 시대별 구원자와 새이름의 2번째 시간으로 각 시대마다 누구의 이름으로 기도를 해야 하는지 살펴보아요.

 

하나님의교회에서 알려주는 시대별 구원자와 새이름(1)이 궁금하시다면

https://eyestwinkle.tistory.com/85?category=695652

 

 

그러면 각 시대마다 누구의 이름으로 기도를 해야 기도의 응답을 받을 수 있을까요?

 

시편116:4

내가 여호와의 이름으로 기도하기를 여호와여 주께 구하오니 내 영혼을 건지소서

 

성부시대에는 여호와의 이름으로 기도를 했습니다. 왜냐하면 성부시대 구원자가 여호와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성부시대에서 성자시대로 시대가 바뀌면 어떻게 될까요?

 

요한복음16:24

지금까지는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무것도 구하지 아니하였으나 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

 

"지금까지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를 하지 않았지만 이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라고 하셨습니다. 이는 시대가 바뀌어 구원자의 이름이 바뀌었기 때문이지요.

만약 성자시대에 여호와의 이름으로 기도를 계속 한다면 과연 그 기도가 응답을 받을 수 있을까요?

당연히 응답 받을 수 없지요.

각 시대마다 성도들은 그 시대 구원자의 이름으로 기도를 해야 응답을 받을 수 있는 것이지요.

그렇다면 성령시대에는 누구의 이름으로 기도를 해야 응답을 받을 수 있을까요?

당연히 예수님의 새이름으로 기도를 해야 기도의 응답을 받을 수 있지요. 왜냐하면 예수님의 새이름이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이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를 성령시대라고 합니다. 성령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는 성령시대의 구원자이신 예수님의 새이름을 알아야지 믿음의 목적인 영혼의 구원을 받을 수 있답니다.

그러면 성령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가 어떻게 예수님의 새이름을 알 수 있을까요?

 

요한복음5:39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오직 성경을 통해서만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예수님의 새이을 알 수가 있답니다.

하나님께서는 구원을 주시기 위해 기한을 정하셨고, 각 시대마다 다른 이름의 구원자를 허락하셨지요. 우리가 살고 있는 성령시대에는 예수님의 새이름 외엔 구원자가 없습니다.

구원자를 증거하는 성경의 모든 예언을 이루시고 성령시대 구원자로, 성령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를 영원한 생명을 주시기 위해 오신분이 안상홍이십니다.

성령시대에는 안상홍님을 통하지 않고서는 그 누구도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 클릭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