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䟽+/생활팁

[내몸 플러스] 기름낀 피 고지혈증 해독법 손 주무르기

# [내몸 플러스] 기름낀 피 고지혈증 해독법 손 주무르기





얼마전 혈액 내 기름이 낀 고지혈증의 해독법으로 손 주무른 방법이 소개되었는데요. 우리신랑도 고지혈증이라 약을 먹고 있어서 유심히 보게 되었네요..

내몸플러스에서 알려주는 기름 낀 피, 고지혈증 해독법으로 손 주무르기만 잘해도 해독이 된다하니 우리도 한 번 배워보자구요~



고지혈증(hyperlipidemia)은 필요 이상으로 많은 지방성분 물질이 혈액 내에 존재하면서 혈관벽에 쌓여 염증을 일으키고 그 결과 심혈관계질환을 일으키는 상태로, 최근에는 비정상적인 혈액 내 지질상태를 이상지질혈증(dyslipidemia)으로 정의하기도 합니다.

유전적인 요인으로 인해 혈액 내에 특정 지질이 증가하여 고지혈증이 발행하는 경우가 많지만, 비만이나 술, 당뇨병 등과 같은 다른 원인에 의해서도 고지혈증이 생길 수 있대요.

대부분 증상이 없지만 일부에서 합졍증이 발생하면 그와 연관된 증상이 생길 수 있는데요. 예를 들어 혈액 내에 중성지방이 크게 증가하면 췌장염이 발생할 수 있으며 췌장염의 증상은 복통으로 나타날 수 있다고 해요. 일부 환자의 경우 아킬레스건에 황색종(xanthoma; 콜레스테롤이나 이와 함께 다른 지질()이 피부에 침착하여 생기는 황색의 종양)이 생길 수 있고, 눈꺼풀에 황색판종(xanthelasma; 눈꺼풀에 생기는 가장 흔한 황색종의 형태)이 나타나기도 한대요.

[네이버 지식백과 건강백과 발췌]



기름 낀 피 해독하는 주무르기는 따로따로 주물러주세요~


그럼 손에서 어디를 주무르면 될까요? 바로 세 번째 마디 오목한 부분을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기름 낀 피 해독법으로 손 주무르는 방법 첫번째는 세 번째 마디 오목한 부분에 손가락을 포개어서 힘을 꽉 주고 주물러주세요.


기름 낀 피 해독법으로 손 주무르는 방법 두번째는 한 손가락씩 번갈아가며 5번 주물러 주세요.




손 주무르는 몸 끝에 쌓인 노폐물인 기름 낀 피를 배출해 주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기름 낀 피 해독법으로 손 주무르는 방법 세번째는 손목에서 어깨로 올라가며 주물러 주세요.


기름 낀 피 해독법으로 손 주무르는 방법 네번째는 겨드랑이를 5번 주물러 주세요.




기름 낀 피를 해독하는 주무르기 손끝에서 어깨로 올라가야 합니다.

이는 손끝에 쌓인 기름 낀 피와 노폐물을 이동을 시켜서 몸속 쓰레기 소각장인 흉관으로 배출 해주기 위함이지요.



어떤가요? 엄청 쉽지요!!

간단히 주물러 주기만 하면 고지혈증을 해소할 수 있다고 하니... 꼬옥 실천해서 우리 혈액 건강해져보아요~!




기름낀 피 고지혈증의 해독법으로 손 주무르기의 생생한 동영상은 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