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䟽+/생활팁

살림9단 만물상의 스타킹 옆구리 군살 운동법으로 허리라인 되찾아요~

# 살림9단 만물상의 스타킹 옆구리 군살 운동법으로 허리라인 되찾아요~




바야흐로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이쯤되면 다이어트 열풍이 불기 마련이지요.. 신체 부위 중에서 살을 빼는게 제일 어렵다는 옆구리 살!!

그 옆구리 살을 집에서 흔하게 있는 스타킹 하나로 제거하여 허리라인을 살려주는 운동법이 있다고 합니다. 쉽지만 꾸준함을 요하는 이름하야 옆구리 군살 없애는 운동법!!

살림9단 만물상에서 스타킹 하나면 군살을 끝내는 60초 기적 운동법에 대해 알아보자구요~




많은 분들이 운동법을 잘 모르고 있는 옆구리... 하여 운동하는 분들을 찾아보기 어렵다고 해요.

허리라인을 잡아 주는 옆구리 군살 없애는 운동법의 준비물은 스타킹만 있으면 되세요..



스타킹을 양손으로 잡은 후 기지개를 쭈~욱 해주세요.



옆으로 움직이며 숨을 내쉬세요~



옆구리가 당겨지는 느낌이 들면 잘 하고 있는겁니당~



여기서 옆구리 군산 제거 운동법 업그레이드 방법은 허리를 쫙 세우고



꺽인 쪽 다리를 들어 올려주면 옆구리 운동 중 최고라네요~



옆구리 군살 운동법은 김원희씨가 4.5kg 감량에 성공한 운동법이라네요~

갑자기 급 해봐야 겠다는 결심이 새록새록 돋아나는데요...ㅋㅋ



다리를 10번 올렸다 내려주면 옆구리에서 쥐가 나는 느낌이 들었다면 정확한 자세로 하고 계신거예요~!



[만물상에서 알려주는 스타킹 하나로 군살 빼는 방법에 대해 좀더 자세한 동작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동영상]



어때요?

동작은 엄청 쉽고 시간도 짧고, 효과는 큰 옆구리 군살 운동법으로

집에 넘쳐나는 스타킹 하나를 꺼내어 예쁜 허리라인을 만들어 보실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