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䟱+/I♡You

하나님의교회 안식일 - 일요일 예배를 지키는 자들의 대한 성경의 말씀

# 하나님의교회 안식일 - 일요일 예배를 지키는 자들의 대한 성경의 말씀

 

 

 

개나리꽃, 진달래꽃, 목련들이 개화를 시작하면서 완연한 봄의 기운이 물씬 풍기는 3월의 끝자락이네요..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한, 그렇지만 낮에는 포근한 봄봄봄~~

'봄' 이라는 단어만으로도 마음이 설래게 하는 요즘이네요~ ^^

봄의 정취가 힘껏 느껴지는 오늘은 안식일을 지키지 않고, 일요일 예배만을 주장하고 있는 사람들에 대한 하나님의 경고의 말씀을 전해보고자 합니다.

 

 

안식일(토요일)을 지키지 않고 일요일예배를 주장하는 자들

성경에 있는 안식일을 부인하면서, 도리어 성경에 없는 일요일 예배를 마치 성경에 기록된 말씀처럼 가르치는 자들에 대해서 '악'을 행하는 자들이라고 하셨지요.

 

느 13:17

내가 유다 모든 귀인을 꾸짖어 이르기를 너희가 어찌 이 악을 행하여 안식일을 범하느냐

 

분명 하나님께서는 성경에 안식일을 범하는 것은 '악'을 행하는 행위라고 단호히 말씀하셨습니다.

 

 

겔20:13

그러나 이스라엘 족속이 광야에서 내게 패역하여 사람이 준행하면 그로 인하여 삶을 얻을 나의 율례를 준행치 아니하며 나의 규례를 멸시하였고 나의 안식일을 크게 더럽혔으므로 내가 이르기를 내가 내 분노를 광야에서 그들의 위에 쏟아 멸하리라

 

하나님의 규례를 멸시하고, 율례를 준행치 아니하고, 하나님의 안식일까지 범한 자들 위에는 분명, 하나님의 진노가 머물게 될 것이라고 에스겔 선지자를 통해서 이미 예언해 주셨지요.

 

겔 20:24

이는 그들이 나의 규례를 행치 아니하며 나의 율례를 멸시하며 내 안식일을 더럽히고 눈으로 그 열조의 우상들을 사모함이며

 

오늘날 하나님을 믿노라 하면서도 안식일을 외면하는 자들에 대한 하나님의 준엄하신 예언의 말씀인 것이지요.

하나님께서 안식일을 우리에게 주신 것은 우리로 하여금 살게 하고자 주셨는데, 하나님을 믿노라 하면서 하나님의 규례를 멸시하고 율례를 행치 않는다면 과연, 우리가 영생의 축복을 받을 수 있을까요?

 

 

겔 22:27

그 가운데(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무리들 가운데) 그 방백(지도자)들은 식물을 삼키는 이리 같아서 불의의 이를 취하려고 피를 흘려 영혼을 멸하거늘

 

성경의 예언을 바라볼 때,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자들 가운데서는 하나님의 거룩하신 영광이 더럽힘 받게 됨을 알 수 있지요. 그래서 '거짓선지자'는 하나님의 법을 싫어하고 안식일을 싫어한다고 하셨지요.

 

마 7:15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오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

 

'거짓선지자'는 에스겔서와 마태복음에 예언을 비교해 볼 때, 안식일을 지키지도 않으면서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일요일예배를 지는 자들입니다.

 

겔20:25-26

또 내가(하나님) 그들(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무리들)에게 선친 못할 율례와 능히 살게 하지 못할 규례를 주었고 ... 그들로 멸망케 하여 나를 여호와인 줄 알게 하려 하였음이니라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규례를 외면하는 자들에게는 살지 못할 규례를 주셨다고 하셨는데, 그것이 곧 오늘날 지키고 있는 일요일 규례입니다.

성경에는 분명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하는 자는 복을 받으며 영원한 생명을 얻는다고 하였지요. 하지만, 하나님의 규례를 지키지 않는 자는 멸망을 받는다고 하셨습니다.

안식일은 우리를 살게하는 진정한 하나님의 규례이며, 하나님의 귀한 축복이며 선물입니다.

오직 하나님의교회에서 만이 하나님의규례인 안식일을 지키고 있습니다. 우리가 살고자 한다면 안식일 지키러 하나님의교회로 지체없이 가보는건 어떨까요~!! 

[하나님의교회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클릭 하시면 하나님의교회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