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䟽+/생활팁

주부습진엔 시슨드시가 쵝오~!

# 주부습진엔 시슨드시가 쵝오~!



5년전부터 왼손 가운데 손가락과 약지 손가락에 겉피부가 벗겨지더니 벗겨진 부분에 또 벗겨지는 악순환에 나름 괴로운 시간을 보내왔지요..

피부가 벗겨진 곳은 엄청 아파요.. 거기에 또다시 벗겨진다는 것은 정말 괴로움이지요..

출산을 하고 나서 핸드로션을 거의 사용하지 못하고 설거지는 맨손으로 항상 해오던 저에게 특히 겨울이 되면 건조함에 손끝이 아리는 느낌에 내 살이 아닌 느낌에 은근 신경쓰이게 아팠던 주부습진...
심한 편은 아니였지만서도 불편한 내 손가락...
올해도 어김없이 내 손의 건조함 때문에 괴로워하고 있었지요..

그러다 우연히 발견하게 된 시슨드시! 후기에 너무 좋다는 문구에 주저없이 결제하여 우리집 물건이 된 시슨드시... 반갑당@!!^^



용량은 300미리인데 가격은 좀 비싼감이 있는고 같아요...



제가 이 상품을 선택한건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에 수록되어 있는 가장 피해야 할 20가지 성분을 넣지 않았기에 우선 눈길이 갔지요..



스슨드시 사용법은
온몸에 건조함이 심하거나 이로 인해 자주 가려운 부위에 매일 자주 발라주세요~
아주 간단하쥬~?



제품에 자신이 있다는 시슨드시 소식지!!



시슨드시 용기의 후면



시슨드시 용기의 전면.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흰색이네요~



색상은 정말 약간 누런색이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바르면 금방 스며들어 끈적임이 없어서 바르는 느낌이 좋았어요.



시슨드시 로션을 바른 후 저의 손입니다. 병원에서는 약한 주부습진이라고만하여 피부 벗겨진곳이 가만히 있어도 아프답니다 ㅠㅠ
 
벗겨진곳에서 또 벗겨지면 정말 아파서 잠잘때 스킨가드 붙여놓고 최대한 공기와의 접속을 단절하는 방법으로 근본적인 해결을 하지 못한채 지내오고 있었지요.

그래서 별 기대를 하지 않고 수시로 시슨드시를 사용했는데 3일째쯤 아픈 통증이 사라졌어요~~!!
완전완전 신기방기 했어요~
 현재 1달째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 벗겨짐을 무한 반복이던 제 손가락이 튼튼해져가고 있는중이랍니다.
제품명 그대로 시슨드시 주부습진은 사라졌답니다~~
저의 필수 아이템으로 등극되었지요~~^^

혹시 주부습진으로 고통스러우신 분들 계신다면 강력 추천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