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䟱+/I♡You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재앙이 넘어가는 유월절을 지켜요~!

#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재앙이 넘어가는 유월절을 지켜요~! #

 

 

 

유월절에 대해서 들어 보셨지요?

재앙을 면하게 하는

하나님의 권능의 표인 유월절!

 

성경에는 장차 임하게 될

갖가지 재앙들을 미리  경고하고 있어요.

 

 

마 24:37

노아의 때와 같이 인자이 임함도 그러하리라

홍수 전에 노아가 방주에

들어가던 날까지

사람들이 먹고 마시고 장가들고

시집가고 있으면서

홍수가 나서 저희를 다

멸하기까지 깨닫지 못하였으니

인자의 임함도 이와 같으리라

 

 

많은 사람들은 주위의 여건들이

너무나 평안하고 안전하다고 느끼기에

하나님께서 경고하신 멸망의 기별을

등한히 하고 있지요.

하지만,

성경은 바로 그러한 때가

위험하다고 알려주고 있답니다.

 

 

살전 5:1-3

형제들아 때와 시기에 관하여는

너희에게 쓸 것이 없음은

주의 날이 밤에 도적같이 이를 줄을

너희 자신이 자세히 앎이라

저희가 평안하다 안전하다 할 그 때에

잉태된 여자에게

해산 고통이 이름과 같이

멸망이 홀연히 저희에게 이르리니

결단코 피하지 못하리라

 

 

성경은 불로써

이 땅을 형벌하신다고 하셨는데,

이러한 날들은

심히 빠르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하여, 다가올 재앙에

우려하고 있는 사람들 중에서는,

물질이나 재물을 통한

인간적인 방법으로 상황을 모면해

보려고 노력하려고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은 지적해 주고 있습니다.

 

 

1:14

그들의 은과 금이

여호와의 분노의 날에

능히 그들을 건지지 못할 것이며

 

 

암 9:2-4

저희가 파고 음부(지하)로 들어갈지라도

내 손이 거기서 취하여 낼 것이요

하늘로 올라갈지라도

내가 거기서 취하여 내리울 것이며

갈멜산 꼭대기에 숨을지라도

내가 거기서 찾아낼 것이요

내 눈을 피하여 바다 밑에 숨을지라도

내가 거기서 뱀을 명하여 물게 할 것이요

그 원수 앞에 사로잡혀 갈지라도

내가 거기서 칼을 명하여

살륙하게 할 것이라

내가 저희에게 주목하여

화를 내리고 복을 내리지

아니하리라 하시니라

 

 

이 시대에 내려질 재앙에 대비하여

많은 사람들은

인간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지요.

하지만,

과학적인 방법과

사람의 수단으로는

하나님의 극렬한 진노를

피할 수가 없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극렬한 진노를

피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물론, 있습니다!!!

하나님의 극렬한 진노를

피할 수 있는 구원의 방법~!

 

 

시 91:7

천인이 네 곁에서

만인이 네 우편에서

엎드러지나 이 재앙이

네게 가까이 못하리로다

 

 

분명 하나님께서는

'재앙이 가까이 못하는 너'가

존재한다고 하셨습니다.

66권의 성경을 살펴봤을 때,

재앙 가운데서 지킴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오직 유월절,

유월절을 지키는 자에게만

재앙이 가까이 가지 못한다고

하셨습니다.

 

 

출 12:11-14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내가 그 밤에 애굽 땅에 두루 다니며

사람과 짐승을 무론하고

애굽 나라 가운데

처음 난 것을 다 치고

애굽의 모든 신에게 벌을 내리리라

나는 여호와로라

내가 애굽 땅을 칠 때에

그 피가 너희의 거하는 집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지라

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 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너희는 이 날(유월절)을 기념하여

여호와의 절기를 삼아

영원한 규례로 대대에 지킬지니라

 

 

유월절을 지키는 사람은

하나님께서 우리 안에,

우리가 하나님 안에

있음을 알 게 되는데요.

하나님 안에 있는 우리가

바로 하나님의 소유이며,

소유된 우리는

어떤 재앙과 멸망이 임하게 되어도

항상 보호하심을 얻게 되는 것이지요.

 

 

사 43:1-2

너는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네가 물 가운데로 지나갈 때에

내가 함께 할 것이라

강을 건널 때에

물이 너를 침몰치 못할 것이며

네가 불 가운데로 행할 때에

타지도 아니할 것이요

불꽃이 너를 사르지도 못하리니

대저 나는 여호와 네 하나님이요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너는 내것이라' 증거하시며

당신의 소유로 삼으시고,

모든 재앙 가운데서

구원해 주실 것을 약속하셨지요.

 

유월절은

재앙을 면하게 해 주시는

하나님의 확실한 뜻을 담고 있는

하나님의 진리입니다.

 

하나님의 진리인 유월절은

재앙이 넘어가는 유월절로

하나님의 약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