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몸신이다 3분 똑딱 골반 교정 운동법

# 나는 몸신이다 3분 똑딱 골반 교정 운동법

 

 

출산을 하고, 나이가 들면서 점점 골반이 틀어지면서 허리와 어깨도 틀어지고, 다리며 목뼈도 틀어지기 마련이지요..

그래서 여기저기 골반 교정 운동법을 많이 소개하고 있지요.

저역시 골반이 틀어짐으로 인하여 특히 왼쪽 다리가 많이 아픈 1인으로 이 운동 저운동 하다가도 좀 괜찮아지면 안하다가 다시 아프면 운동을 하기를 반복했지요. 운동이 좀 어렵거나 길어서 꾸준히 하는게 많이 힘들더라구요.

그러다 나는 몸신에서 3분 똑딱 골반 교정 운동법이 소개해 눈여겨 보고 일주일째 해본 결과 너무 좋아서 추천하고 싶어 소개해 드려요.

3분만에 똑딱 하기에 간단하면서도 효과는 좋아요..

동영상으로 확인해 보시고 꼬~옥 3분 투자해서 건강한 골반을 되찾아 보아요~

 

https://youtu.be/Su2PUe_aXOc

(나는 몸신이다 3분 똑딱 골반 교정 운동법)

 

 

 

그리고 저는 여기에서 하나 응용해서

한쪽 무릎을 가슴까지 끌어 당겼다가 뒤로 최대한 뻗어 올리고 잠시 정지 했다가 다시 가운데로 돌아오면 허리도 시원해지고 허리가 아프다가도 아픈게 사라지는 효과를 보았답니다.

몸신에서 추천한 3분 똑딱 골반 교정 운동법은 어렵지도 않으면서 시간도 짧아서 귀차니즘이 많은 저에게 딱인 운동법이더라구요... 여러분들도 꾸준히 해서 건강한 골반 되찾아보아요~